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2.1점 (1건)
기업명
와이커뮤니케이션
대표자
윤동섭
홈페이지
서비스 담당자
  • 김진환
  • jinhwan0131@ycomm.net
기업소개
저희는 게임, 웹툰, 웹소설 등 디지털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현지화하는 전문업체입니다. 다년간 대형 프로젝트를 수행해 온 경험과 검증된 번역사 풀로, 그 어떤 업무라도 안정적으로 해낼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게임 서비스 : 운영 (GM, CS, 모니터링)
서비스 이름
번체언어권(대만/홍콩/마카오) 커뮤니티 운영 및 고객지원
서비스 요약
대만/홍콩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커뮤니티 운영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만/홍콩의 현지 이슈에 맞는 이벤트 기획 및 집행, 그리고 현지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게임시스템 및 유료모델 방안도 제안드립니다.
서비스 상세
본 서비스는 컨소시엄 협력사인 촨신에서 수행합니다.

 대만의 마케팅 대행 및 운영대행업체인 ChuanXin Limited와 협업해 대만/홍콩 시장 진출을 희망
 하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현지 유저들의 눈 높이에 맞는 커뮤니티 관리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huanXin Limited는 아래 한국 업체들의 번체 커뮤니티 관리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에이엔게임즈의 AstroGirls 번체 커뮤니티 관리 및 고객지원 (2017.11 ~   2018.9)

 투핸즈게임즈의 Lord of Dungeon의 번체 커뮤니티 관리 및 고객지원 (2018. 4 ~ 2019. 5)

 크레이브몹의 El-Chronicle 번체 커뮤니티 관리 및 고객지원 (2018. 6 ~ 2019. 5)

 조이시티 Gunship battle Total Warfare 의 번체 커뮤니티 관리 및 고객지원(2019.9 ~)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커뮤니티 관리
 
 월 10건의 공지, 기획 포스팅(월 최대 2회), 커뮤니티 이벤트(월 최대 1회) 제공 
 
 추가 포스팅시 한 건당  77,000원의 추가 비용 발생

 2) 고객지원 

 월 최대 500건의 유저 피드백 답변, 공식 채널(스토어, 공식 팬페이지, 고객사 공식 CS채널)로 
 접수된 유저 문의 응대.

 추가 응대 1건당 7,700원의 추가 비용 발생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지원 플랫폼
PC, 모바일
대상 국가
북미, 남미
시작 견적가
(원화) 1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게임특징 및 고객사 요구사항 파악 → 커뮤니티 운영 방안 제안 → 커뮤니티 운영 시작 일정  협의 → 커뮤니티 운영 및 고객 지원 서비스 시작 → 주간/월간 리포트 제공.
최종 산출물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대만,홍콩,마케팅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와이컴_회사소개서_게임더하기_210609.pdf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8326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35 , 한국콘텐츠진흥원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