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게임더하기(GSP plus) 11월 홍보 배너 운영 안내
2022. 10. 31(월) 부터 아래와 같이 운영 예정입니다.
1. 배너 운영 갯수 : 28개
2. 노출 주기 : 1주일간 7개씩 배너 노출 (동일한 기준의 업체가 많아 6개에서 7개로 대상 확대)
3. 신청기간 : 상시 신청
4. 대상선정 기준
4. 대상선정 기준
월 초 전월 계약 현황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선정하며, 동일 조건인 경우 그 다음 기준을 포함해 대상 선정
이에, 결과에 따라 그 전월에 노출되었던 배너가 미노출 될 수 있음
o 계약건수가 적은 순
o 견적 제출 건수가 많은 순
상세일정 | 업체명 |
10/31 ~ 11/6 |
엔코라인 |
피티더블유코리아 | |
아이브코리아 | |
유애피 | |
플레이그라운드 | |
캡클라우드 | |
센티언스 | |
11/7 ~ 11/13 |
애드엑스 |
애드오피 | |
큐게임즈 | |
웰데이타시스템 | |
신애서비스 | |
라이온코리아 | |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 | |
11/14 ~ 11/20 |
디지털퍼스트 |
몰로코 | |
창조공작소 | |
지지컨텐트 | |
아이디얼컴퍼니 | |
포에이치인터랙티브 | |
오니온파이브 | |
11/21 ~ 11/27 |
밥게이트 |
링게임즈 | |
특허법인비엘티 | |
리보특허법률사무소 | |
싱귤러코리아유한회사 | |
디브릿지벤처스 | |
써드아이시스템 | |
대상선정 기준을 초과한업체 |
메가존클라우드 |
애드웨이즈한국 | |
마리뮤 | |
네이콘 | |
투바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