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게임더하기(GSP plus) 8월 홍보 배너 운영 안내
2022. 8. 8(월) 부터 아래와 같이 운영 예정입니다.
1. 배너 운영 갯수 : 24개
2. 노출 주기 : 1주일간 6개씩 배너 노출
3. 신청기간 : 상시 신청
4. 대상선정 기준
4. 대상선정 기준
월 초 전월 계약 현황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선정하며, 동일 조건인 경우 그 다음 기준을 포함해 대상 선정
이에, 결과에 따라 그 전월에 노출되었던 배너가 미노출 될 수 있음
o 계약건수가 적은 순
o 견적 제출 건수가 많은 순
o 포인트 사용 비중이 낮은 서비스 카테고리 순
o 포인트 사용 비중이 낮은 서비스 카테고리 순
배너일정 | 상세일정 | 업체명 |
1주차 배너공지 | 8/8~8/14 | 링게임즈 |
밥게이트 | ||
아이브코리아 | ||
유애피코리이 | ||
PTW | ||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 | ||
2주차 배너공지 | 8/15~8/21 | 지지콘텐츠 |
에드오피 | ||
캡클라우드 | ||
큐게임즈 | ||
플레이그라운드 | ||
포에이치 | ||
3주차 배너공지 | 8/22~8/28 | 싱귤러 |
아이디얼컴퍼니 | ||
웰데이타시스템 | ||
신애서비스 | ||
애드엑스 | ||
몰로코 | ||
4주차 배너공지 | 8/29~9/4 | 비엘티 |
라이온코리아 | ||
디브릿지벤처스 | ||
써드아이시스템 | ||
창조공작소 | ||
오큐파이 | ||
배너 미노출 | 대상 선정 기준을 |
리보특허 |
메가존클라우드 | ||
마리뮤 | ||
투바이트 | ||
에드웨이즈 | ||
네이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