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4.0점 (1건)
기업명
(주)지엔에이컴퍼니
대표자
최지웅
홈페이지
https://www.playio.co/
서비스 담당자
  • 박정하 팀장
  • biz@gna.company
기업소개
플레이오는 플레이타임 기반 리워드를 지급하는 게임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독자적인 플레이타임 마케팅 솔루션으로 한국 시장 1위를 차지하였으며, 미국에 이어 일본까지 진출해 있습니다. 게임 사전예약부터 론칭 후 성장까지 마케팅 KPI 기반 최적화를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2023년 Appsflyer 리텐션 파워랭킹 4위에 자리하여 타 매체 대비 리텐션이 우수한 매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현재 넥슨, IGG, Moonactive 등 200여 개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플레이오 내에서는 800만 건 이상 다운로드가 발생하였으며 누적 이용자 수가 300만 명 이상, 5,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습니다.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매체사)
서비스 이름
플레이오
서비스 요약
About Playio
#1 Playtime Reward Platform

플레이오는 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유저의 게임 플레이 시간과 게임 내 특정 행동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플레이오만의 액션 기반 리워드 시스템은 게임의 Retention과 ROAS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SDK 설치, API 연동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으며,
국내외 100여 개의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서비스 상세
[주요 소개]
> 플레이오 앱 구글 스토어 100만 다운로드 이상 (ONLY 게이머 전용 플랫폼)
> 구글 스토어 엔터테인먼트 4위 랭킹 
> 앱스플라이어 리텐션 부문 8위 랭킹
> 국내 사용자 기준 남성 55%, 여성 45% 비율과 각 연령대가 고루 분포되어 있어 성별 및 연령 타겟 마케팅 가능함
> CBT,FGT / 게임 사전예약 / 출시 후 성장까지 플레이오만의 마케팅 솔루션을 통한 캠페인 운영 제공
> 국내외 100여개의 게임 파트너사들이 플레이오 애용

[주요 서비스]
>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제공 : Play Quest / Hidden Quest / Coupon System
> 정밀한 유저 타겟팅 : 성별,연령 / OS 버전 / 장르 / 과금 여부
> KPI에 최적화된 캠페인 맞춤 서비스
> 광고 상품 : 사전예약 , CPI, 유저 참여형 테스트 (CBT / FGT)

[플레이오 대시보드 리포트]
 1) 날짜별 지표 리포트 제공
- Retention (Dau / first_installs) 
- Play time
- Demographics
2) 이벤트 운영 리포트
- 노출 지면 성과, 커뮤니티 이벤트 성과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플레이오 소개서.pdf
지원 플랫폼
PC, 콘솔, 기타, 모바일
대상 국가
북미, 한국
시작 견적가
(원화) 1,00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1. 킥오프 미팅(마케팅 운영안, 예산 논의) 2. 광고 소재 준비 및 데이터 연동 3. 캠페인 운영 4. 정산리포트 공유 5. 대금 지급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이미지, 동영상,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마케팅플랫폼, 플레이오, 타겟맞춤형마케팅, 게임영상편집, 숏츠영상편집, 유투브영상제작지원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PlayioBizdeck_2024.03.pdf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플레이오 소개서.pdf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8326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35 , 한국콘텐츠진흥원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