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는 플레이 타임 리워드 플랫폼입니다.
게임 플레이 시간과 게임 내 특정 행동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Discovery,Play,Tracking,Reward
매일 정해진 시간만큼 플레이! 타임 퀘스트
매일 정해진 시간만큼 플레이를 하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Day1 30분 플레이
- Day2 30분 플레이
- Day N 30분 플레이
- Lock-in!
- Retention 최적화:매일 정해진 시간을 플레이 하도록 유도합니다.
- Playtime 최적화:장르에 맞춰서 데일리 플레이 시간을 지정합니다.
숨겨진 이벤트를 플레이! 히든 퀘스트
정해진 게임 내 이벤트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Install
- 레벨 10 달성
- 레벨 30 달성
- 이벤트 전환율 최적화:정해진 이벤트를 달성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 ROAS 최적화:결제 전환이 높은 구간까지 유저가 플레이 하도록 유도합니다
플레이오 광고에 따른 기대 효과
Playtime, ROAS, Retention 모든 지표 상승
- 플레이 타임에 따라 리워드 지급(플레이 타임 상승/플레이오 광고집행 전 대비 플레이타임 250% 증가)
- 타임 퀘스트로 유저를 게임 내 Lock-in (Retention 상승/캠페인 기간동안 Retention 지표 D1 80% 이상, D7 50% 이상 증가)
- 히든 퀘스트로 구체적인 이벤트 전환 (ROAS 상승 히든 퀘스트 진행 후 ROAS 207% 증가)
- Playtime ROAS Retention 모든 지표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