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4.6점 (12건)
기업명
지지컨텐트
대표자
김정현
홈페이지
ggcontent.com/
서비스 담당자
  • 송유미 부장
  • yoomi@ggcontent.com
기업소개
GG Content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로 설립 4년차에 접어들며 주로 게임 관련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250건이 넘는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광고대행)
서비스 이름
인플루언서마케팅_유튜브
서비스 요약
[인플루언서 마케팅: YouTube 캠페인]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의 타겟에 적합한 유튜브 채널을 섭외하여 제품을 광고하는 비디오를 제작 후 배포합니다.
서비스 상세
1. YouTube 캠페인 전략 : Pre-Roll과 Dedicated Video Type을 7:3 정도의 비율로 Mix하여 사용합니다. 
 1) Pre-Roll
    - 메인컨텐츠 앞에 30초~90초 분량으로 제품 광고를 합니다. 
    - Dedicated 비디오를 제작하지 않는 다수의 인플루언서를 기용 가능하며, 가격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 타겟의 확대, 많은 노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Dedicated
    - 시청자층과 타겟이 맞는 인플루언서들이 5분(+/-)의 풀 영상을 제작합니다. 
    - 검색결과에서 비디오가 보여집니다. 
 
2. YouTube 캠페인 기대 성과 
 1) Mix Strategy를 사용한다는 전제 하, 
   - 북미에서 View당 0.03~0.04달러
   - 동남아에서 View당 0.02~0.03달러
   - 남미와 MENA지역에서 View당 0.01~0.02달러를 목표할 수 있습니다. 
 2) 상기 지역 외 목표 성과 별도 논의 필요 
 3) Dedicated 비디오 타입을 늘릴 경우 목표 성과 별도 논의 필요

* 1회성 방식이 계약 내용 진행 상태에 따라 & #39;월과금& #39; 형식으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지원 플랫폼
PC, 콘솔, 기타, 모바일, 첨단융복합(VR 등)
대상 국가
북미, 남미, 동남아시아, 유럽, 중동
시작 견적가
(달러) 10,000
최고 견적가
(달러) 80,000
수행 절차
Kick off 미팅→버짓, 타겟 확정→인플루언서 섭외→산출물 검수 및 배포→레포트 발송
최종 산출물
동영상,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YouTube Marketing,유튜브 마케팅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KR)GG Content_ShortIntro_20210111.pdf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3449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54 LH기업성장센터 9층,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