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을 활용해 유저들이 앱을 다시 사용하고, 인앱결제를 진행 할 수 있도록 유도해보세요.
- 왜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이 중요할까?
- 최초 앱 설치 후 더 이상 캡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의 비율은 전체의 75%에 달합니다.
-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은 유저들이 앱 설치 후 인앱활동을 하고 더 많은 인앱 결제를 하도록 유도합니다.
-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의 대상 유저들은 대체로 신규 유저보다 앱에 대해 관심도가 높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입이 가능합니다.
- 몰로코 클라우드 DSP에서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시작하기
- 1 포스트백 설정 후 캠페인 유형을 리민게이지만트로 설정
- 2 include/exclude 파라미터를 활용해 캠페인 타겟 설정 ADID 리스트 업로드
- 3 리인게이지먼트 광고를 통해 비활성화 된 유저들 유입 시작
- 몰로코 클라우드 DSP가 제시하는 가치
- 몰로코의 우수한 머신러닝 엔진은 리인게이지먼트 광고를 내보낼 가장 적절한 타이밍과 LTV가 높은 유지를 자동으로 선별합니다.
- 몰로코의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은 단순히 카트에 담긴 상품에 대한 광고만 내보내는데 그치지 않고, 유저 데이터와 다이나믹 프로덕트 애즈 (DPA: Dynamic Product Ads)*기능을 활용해 해당 유저가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다른 상품도 함께 추천해 ROAS를 극대화합니다.
아직 몰로코의 파트너가 아니신가요? 지금 바로 몰로코에서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