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4.1점 (3건)
기업명
몰로코
대표자
안익진
홈페이지
moloco.com
서비스 담당자
  • 권준형 Senior Sales Manager
  • advertising-kr@molocoads.com
기업소개
몰로코는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술을 사용해 전 세계 75억명의 모바일 사용자에게 ‘실시간 맞춤형' 광고를 노출하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입니다. 현재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광고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구글, 유니티, 삼성, 라인, 앱러빈, 벙글, 틱톡 등의 글로벌 광고 거래소와 연동하여 모바일 유저의 90% 이상에 광고를 내보낼 수 있는 독보적인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몰로코 플랫폼은 다른 광고 매체사에서 쉽게 제공하지 않는 광고 ID 단위의 광고 노출 데이터를 상세하고 투명하게 제공하며, 광고주가 직접 캠페인을 집행하고 광고 성과를 심도 깊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몰로코는 구글과 아마존, 트위터 출신의 우수한 인재들을 보유한 기술주도형 기업으로 2013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한국, 싱가포르, 일본, 영국, 중국 등 지사에 모두 18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몰로코 소개 1 - [Biz times] 내 상품 사줄 사람 없는 곳에 광고? 그건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겁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4803426
몰로코 소개 2 - [AI]실리콘밸리에서 한국인 창업한 몰로코, 13번째 유니콘 기업 등극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84246629045640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매체사)
서비스 이름
MOLOCO Cloud 글로벌 모바일 앱 광고
서비스 요약
1. 마케터가 직접 원하는 때에 원하는 국가의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하는 광고 자동화 플랫폼
2. 내 광고가 어디에, 어떻게, 얼마에 거래되었는지 등을 포함한 노출 단위의 데이터 제공
3. 전 세계 250만 개의 모바일 앱을 대상의 광고 캠페인을 한번에 운영할 수 있는 관리 허브를 제공하며, 대행사 유무에 관계없이 마케팅 데이터의 관리, 통제, 권한 부여가 가능
4. 몰로코 머신러닝 모델이 고객의 자사 데이터와 마케팅 캠페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학습, 마케팅 KPI에 맞춰 지속적으로 진화하며 퍼포먼스 최적화
서비스 상세
MOLOCO는 고객사가 독립적으로 전세계 앱 마케팅을 직접 전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 자동화된 캠페인 퍼포먼스 최적화: 몰로코의 독점적인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목표에 맞춰 실시간으로 최적화 되는 글로벌 캠페인
2. 맞춤형 캠페인 퍼포먼스 모델: 앱 설치(CPI), 인앱 이벤트, ROAS 등 모든 성능 지표에 맞게 최적화 되는 캠페인 퍼포먼스 모델
3. 통합된 캠페인 관리: 모든 모바일 광고 지면을 한번에 조절할 수 있는 캠페인 관리 허브
4. 광고 노출 단위의 상세 데이터 리포트:  마케터가 캠페인 분석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광고 가격, 익스체인지 및 광고 지면 정보 등을 포함한 노출 수준의 데이터 
5. LAT 전용 타겟팅: iOS, Apple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대응해 광고 추적 제한(LAT) 트래픽만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 타겟팅
6. 캠페인 컨설팅: 몰로코 전문가들의 캠페인 컨설팅 서비스

[ 몰로코 광고 상품 요약 (자세한 내용은 소개서를 참고해주세요.) ]
1. 신규 유저 모객(User Acquisition) 
 1) 설치 최적화(CPI)
 2) 액션 최적화(CPA)
 3) ROAS 최적화
 4) 광고수익 최적화

2. 리인게이지먼트: (Re-engagement): 몰로코의 리타게팅 솔루션은 이탈한 사용자를 재유입시키고 마케팅 활동을 연장하여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업데이트, 프로모션에 따른 휴면 유저 재유입
 2) 기존 유저 데이터(ADID)를 활용한 신작 마케팅

3. 몰로코 클라우드 Report 내 제공 내용
 1)광고 성과 측정 지표 날짜별 지표 리포트 제공 (Impression, Click, Install, Action, CTR, IPM, CPC, CPI, CPA)
SKAdNetwork (SKAN) 트래픽 별 성과 분석
 2) 소재 타입, 카테고리 별 성과 분석
 3) 인벤토리 (광고 노출 지면) 성과 분석
 4) 익스체인지 별 성과 분석

*몰로코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을 위해 MMP(Mobile Measurement Partner)의 SDK가 앱에 연동되어 있어야합니다. (예: Appsflyer, Adjust - 필요시 몰로코 담당자가 소개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MOLOCO 서비스 소개서 및 포트폴리오.pdf
지원 플랫폼
모바일
대상 국가
글로벌, 북미, 남미, 아시아, 동남아시아, 유럽, 동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한국, 일본, 중국
시작 견적가
(달러) 30,000
최고 견적가
(달러) 300,000
수행 절차
1. 킥오프 미팅(퍼포먼스 마케팅 컨설팅, 집행 국가, 예산 논의) 2. 전용 광고 계정 생성 3. 앱 마케팅 준비(앱 데이터 연동, 광고 소재 준비) 4. 캠페인 운영 5. 대금 지급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해시태그(키워드)
머신러닝, AI, 모바일마케팅, 애드테크, 몰로코, MOLOCO, UA, RT, 퍼포먼스마케팅, 모바일광고

참고자료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3449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54 LH기업성장센터 9층,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