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4.8점 (17건)
기업명
디브릿지벤처스
대표자
정재욱
홈페이지
www.dbridge.kr
서비스 담당자
  • 정재욱 본부장
  • 070-4278-7997
  • mkt@dbridge.kr
기업소개
디브릿지벤처스는 애드테크(AD Tech) 기반의 자체 플랫폼인 캠프온(Campon)을 보유, 서비스하고 있으며 Data 기반의 Media 운영 사업 및 퍼포먼스 캠페인을 수행하는  Digital Media 전문 에이전시 입니다.

디브릿지벤처스는  국내 게임의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 및 유저 확보를 위해 구글, 페이스북 등 셀프서빙 매체 및 로컬 매체 운영을 통한 UA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브릿지벤처스는 자체 개발한 비보상형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인 캠프온(Campon)을 통해 앱설치형(CPA), 액션형(CPA) 등 게임사의 지정한 조건에 맞는 성과달성을 지원합니다. 
디브릿지벤처스는 자체 개발한 인센티브 광고 플랫폼인 애드부스트(Adboost)를 통해 유저가 특정 액션을 수행(설치, 인앱액션)시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작은 예산으로 많은 참여를 유도하는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캠프온 및 애드부스트는은 국내외 70여개 이상 주요 파트너사와의 연동으로 폭넓은 미디어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Traffic 관리 및 Fraud 대응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광고대행)
서비스 이름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마케팅 (구글/페이스북 등 광고대행)
서비스 요약
글로벌 UA 마케팅
: 구글, 페이스북, 유니티애즈 등 셀프서빙 매체 운영을 통해 효율적인 UA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효과적인 마케팅 수행을 위해 이미지 소재 제작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비보상형 광고플랫폼(캠프온)
: 자사가 개발한 Non-Incentive(비보상형) 기반의 모바일 앱 퍼포먼스에 특화된 매체입니다. 
: 국내외 70여개 이상 주요 파트너사와의 연동으로 폭넓은 미디어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Traffic 관리 및 Fraud 대응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리워드(보상형) 광고플랫폼(애드부스트)
: 애드부스트는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광고주의 특정 액션을 수행(설치 및 구매 등)하여 보상 또는 혜택을 받는 참여형 상품입니다.
: 액션을 수행한 경우 사용자에게 콘텐츠 소비 등을 할 수 있는 보상을 지급하여 보다 많은 참여를 유도 합니다.
: 앱 설치와 실행을 유도해 스토어 내 순위 상승을 통한 오가닉 설치 및 Active User 확보에 적합합니다.
: 회원가입 및 게임 내 레벨달성과 같은 이벤트 달성, 구매전환 등 다양한 KPI 달성 유도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세
글로벌 UA 마케팅
1. 캠페인 검토 : 캠페인 목표, 타겟 등 광고주 KPI 고려한 매체 선별
2. 캠페인 준비 : 캠페인 소재 제작 및 진행에 필요한 정보 체크
3. 캠페인 세팅 : 매체별 타겟팅 조건을 고려한 캠페인 세팅
4. 캠페인 운영 : 매체별 데이터, 트래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운영 및 최적화
5. 캠페인 리포팅 : 데이터 분석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차기 캠페인 전략 제안

글로벌 NCPI 플랫폼(캠프온)
1. 캠프온 소개
캠프온은 디브릿지벤처스에서 개발한 Non-Incentive(비보상형) 기반의 광고 플랫폼 입니다.

2. 캠프온 특징
캠프온은 국내외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국내외 100개 이상의 폭넓은 미디어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트래킹 솔루션을 활용한 철저한 Traffic 관리 및 Fraud 대응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퍼포먼스에 특화된 광고 플랫폼입니다

3. 캠프온 상품
캠프온 NCPI
: 앱 신규 설치 후 최초 실행 시에 과금이 되는 비보상형 광고로 기존 CPI의 단점인 체리피커 유입을 최소화하고 진성유저 확보가 용이한 상품입니다

캠프온 NCPA
: 광고주가 지정한 액션(회원가입, 튜토리얼 완료, 레벨달성, 구매 등)달성 시에 과금이 되는 상품입니다.

4. 캠프온 집행 절차
(1) 캠페인 검토 : 캠페인 목표, 타겟 등 광고주 KPI 고려한 매체 및 지면 선별
(2) 캠페인 세팅 : 설치, 가입, 구매 등 KPI별 이벤트 구성 / 포스트백 설정 및 테스트 진행
(3) 캠페인 최적화 : 컨버전, 이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효율 최적화 / 저효율 매체 필터링 및 우수 매체 화이트리스팅
(4) 캠페인 안정화 : 운영 데이터 기반으로 퍼포먼스 우수 매체 유지 / 볼륨 및 피로도 개선 위한 지속적인 신규 트래픽 확보

글로벌 리워드(보상형) 광고플랫폼(애드부스트)
1. 애드부스트 소개
애드부스트 보상형 광고는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광고주의 특정 액션을 수행(설치 및 구매 등)하여 보상 또는 혜택을 받는 참여형 상품으로
액션을 수행한 경우 사용자에게 콘텐츠 소비 등을 할 수 있는 보상을 지급하여 보다 많은 참여를 유도 합니다

2. 애드부스트 특징
네트워크 미디어와 연동되어 캠페인 성격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지면을 선별해 노출하며
사용자의 참여 이력과 기본 정보를 통해 다양한 타겟팅 옵션으로 목적에 맞는 사용자 확보가 가능합니다

3. 애드부스트 기대효과
앱 설치와 실행을 유도해 스토어 내 순위 상승을 통한 오가닉 설치 및 Active User 확보에 적합하며 회원가입 및 게임 내 레벨달성과 같은 이벤트 달성, 구매전환 등 다양한 KPI 달성 유도가 가능합니다

4. 애드부스트 상품유형
설치형(CPI)
유저가 앱을 설치했을 때 사용자에게는 리워드를 지급하며, 광고주는 참여건 수 만큼만 과금합니다
단 기간에 앱 다운로드를 증가시켜 순위 부스팅 및 오가닉 유저 유입을 유도합니다

실행형(CPE)
유저가 앱을 설치하여 실행했을 때 사용자에게는 리워드를 지급하며, 광고주는 참여건 수 만큼만 과금합니다
단 기간에 앱 다운로드를 증가시켜 순위 부스팅 및 오가닉 유저 유입을 유도합니다

액션형(CPA)
광고주 프로모션 또는 광고 KPI 에 맞는 액션을 달성하면 사용자에게 리워드 지급 및 광고주에 과금되는 상품입니다
KPI 달성 및 단기 프로모션 참여 유도, DB 확보 등에 용이합니다

구독형(CPSNS)
사용자가 유튜브/인스타그램/카카오 등 SNS 채널을 구독했을 때 리워드 지급 및 광고주에 과금되는 상품입니다
SNS 활성화로 인하여 추가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매형(CPS)
사용자가 특정 상품 구매 전환이나 쇼핑몰 내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완료 시 리워드 지급되는 상품입니다
판매가 성사된 건에 한해 과금되며 제품 홍보 및 판매 유도 등에 용이합니다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디브릿지벤처스_통합 상품소개서_외부용_V1_202207.pdf
지원 플랫폼
모바일
대상 국가
글로벌
시작 견적가
(원화) 5,00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1. 캠페인 검토 2. 캠페인 준비 3. 캠페인 세팅 4. 캠페인 운영 5. 캠페인 리포팅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글로벌, UA, 퍼포먼스마케팅, 전문에이전시, 셀프서빙매체운영, 구글, 페이스북, 유니티애즈, 기타미디어

참고자료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8326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35 , 한국콘텐츠진흥원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