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에 부합하고, 트랜디한 컨셉의 노출과 퍼포먼스 관리 3요소의 밸런스 운영으로 기간 내 지속적인 캠페인 업그레이드
캠페인 노출 및 전환 상황 모니터링
캠페인 유입 및 전환 효율 구간 파악핵심 전환 시간대 및 요일 내 예산 및 입찰 집중 운영으로 누수 없는 전환 리드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8326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35 , 한국콘텐츠진흥원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24.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