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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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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점 (3건)
기업명
유애피
대표자
모쉬 바크닌
홈페이지
https://youappi.com/
서비스 담당자
  • 류명 지사장
  • myong.r@youappi.com
기업소개
유애피는 독자적인 솔루션을 개발, 보유하여 모바일게임의 UA 캠페인과 리타겟팅과 리인게이먼트 캠페인을 수행하는 업체입니다.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매체사)
서비스 이름
모바일 게임 리타겟팅/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서비스 요약
모바일 게임의 휴면 유저 복귀를 위한 리타겟팅 및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 진행
서비스 상세
< 유애피(YouAppi)의 리타게팅 솔루션 리애피(ReAppi)의 특징 >
1 분석, 데이터 관리, 타겟 유저 구분
가) 분석 : 언어트리뷰티드 데이터의 시그널과 휴면 유저의 예측 모델을 파악하고 분석함으로써 리인게이지먼트 방향성을 수립합니다. 
나) 데이터 관리와 타겟 유저 구분
① 오디언스 데이터를 자동으로 확보하여, 타겟 오디언스의 게임내 활동성과 인앱 이벤트를 연계하여 실시간으로 타겟 유저 프로필을 생성합니다. 더불어 휴면 유저에 대한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데이터 처리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개별 기업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② Day1 캠페인부터 위와 같이 캠페인을 진행하며, 유저그룹에 따라 지속적으로 A/B테스트와 타겟 유저 그룹 최적화 작업은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2 비딩 및 최적화 방법
가) 비딩 퍼널 분석을 최적화하면서 타겟유저에 도달하는 범위와 실제 매칭율을 모니터링합니다.
나) SSP와 앱 번들의 여러 기본 정보와 함께 앱 오픈과 오픈 비율을 추적합니다.
다) 각 SSP와의 다이렉트 파트너십을 통해 캠페인에 맞춘 경쟁력 있는 비딩, 유저 도달율, 다양한 배치화면에 맞춘 크리에이티브 노출 등이 가능합니다. 
라) 캠페인, 광고소재, 채널, 지역에 따른 유연한 비딩 전략을 수행합니다.
마) 코호트 ROI, 잔존율, 매출, 액티브 유저에 대한 차별화된 캠페인 최적화 방안, 광고소재, SSP, 앱 번들, 기간, 지역에 따른 다양한 컨버전 요소를 매핑하여 KPI의 퍼포먼스와 지속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바) 자동화된 CPA 예측모델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과 전략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3 리인게이지먼트와 리타게팅의 성과 측정 투명성
가) 테스트 그룹과 컨트롤 그룹을 각각 90:10으로 무작위 분류하여 고스트 비딩 (Ghost Bidding) 방식을 통해 캠페인을 통해 실질적으로 증가한 성과를 투명하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나) 캠페인 성과는 주별 리포팅을 통해 공유되고 있으며, 향상된 수치를 측정하고 캠페인을 효과를 분석합니다.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지원 플랫폼
모바일
대상 국가
글로벌, 한국
시작 견적가
(원화) 1,00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Kick off 미팅 및 주요 KPI 파악 → IO 작성 및 광고 소재 제공 → 캠페인 세팅 및 진행  → 캠페인 현황파악(유애피 대시보드) → 캠페인 현황 공유 및 개선방안 협의(필요시)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리타겟팅, 리인게이지먼트, 모바일, 게임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유애피소개서-한국어.pdf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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