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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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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명
스마덱스
대표자
조르디 드 로스 피노스
홈페이지
www.smadex.com
서비스 담당자
  • 유창 Director
  • chris.yu@smadex.com
기업소개
스마덱스는 뉴욕상장사인 Entravision [NYSE: EVC]을 대표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토탈 솔루션 플랫폼 (DSP) 으로써,
이번 GSP+를 통해서는 PC와 Console 게임의 Connected-TV 브랜딩 캠페인을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도움드리고자 합니다.
특히나, 스마덱스는 모바일 웹과 모바일 앱, PC, TV 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며
대형 게임 퍼블리셔인 Voodoo, Tilting Point, Bandai Namco 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매체사)
서비스 이름
스마덱스 머신러닝 커넥트 TV 브랜딩 광고 (북미 포함 Tier1 마켓)
서비스 요약
스마덱스의 CTV 브랜딩 캠페인은 북미 90%의 가구가 시청하고 있는 Connected-TV 기기의 실시간 광고 지면에 리얼타임비딩(RTB)으로 송출 및 타케팅 가능한 최적화 광고 서비스입니다. 
GSP의 콘솔, PC, 모바일 서비스를 북미 및 Tier1 마켓의 유저들에게 TV광고로 보여주며 측정가능한 브랜딩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세
스마덱스가 제공하는 CTV광고란?
- CTV란 무료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을 보여주는 기기를 뜻합니다. (예: 가정용 스마트 TV, TV 스틱, 게임콘솔 등)
- 유저가 TV를 보며 무료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선택한 영화 및 TV Show의 초/중/후반에 광고영상을 실시간 온라인 오픈비딩으로 송출하게됩니다.
- CTV에서는 전통적인 케이블 TV와 비슷한 광고 시청경험을 제공하지만,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하기에 높은 광고 시청 완료율을 보입니다.
- 유저가 직접 선택을 한 콘텐츠인 만큼, 유저는 30초의 광고 전체를 시청하는 확률은 90% 이상인 프리미엄 지면입니다.


스마덱스 CTV 브랜딩 광고 장점

- 북미 및 1티어 지역에 적은 예산으로 TV 광고 지원 (최소예산 US $30,000)
- 15~30초의 고품질 비디오 광고 지원
- 특정 도시, 주, 지역 타겟팅 가능 (IP주소 기반)
- 특정 장르의 OTT 영상에 타겟팅 가능 (여성 중심: 로맨스 또는 남성중심: 스포츠 게임 등)
- 프리미엄 지면 ESPN, FOX, Paramount, Pluto TV의 광고지면 타겟팅 가능
- 실시간 비딩을 통해 광고 성과 최적화 가능 (1,000만 Impression 기준, 평균 CPM $5~15)

이번 GSP+사업을 통해 스마덱스는 PC 및 Console 게임의 CTV 광고를 지원이 가능합니다.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스마덱스 머신러닝 DSP 설명 및 전략.png
지원 플랫폼
PC, 콘솔, 모바일
대상 국가
북미, 유럽, 캐나다,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시작 견적가
(달러) 30,000
최고 견적가
(달러) 130,000
수행 절차
15~30초 이내 광고 송부 -> 특정 타겟팅 조건 의논 -> 광고 송출 -> 실시간 Impression / 광고 시청 완료율 / CPM 단가 확인 가능한 대시보드 제공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광고, CTV

참고자료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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