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찾기

컨설팅

[(주)지엔에이컴퍼니](주)지엔에이컴퍼니
대표자
최지웅
홈페이지
https://www.playio.co/
서비스 담당자
  • 김은지 PM
  • erica@gna.company
평점
4.5점 (2건)
기업소개
지엔에이컴퍼니(GNA company)는 Game + DNA 결합어입니다. 플레이오(Playio)라는 게이머 대상 글로벌 리워드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는 플레이 타임을 기반하는 게임 플레이 시간 또는 이외 다양한 전환 기준으로 광고를 집행하니다. 한국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급 성장 중입니다. AOS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300만 명 이상이고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미국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전 세계 DAU 17만 명을 기록했고 빠른 속도로 증가 중입니다. 고객사 분들에겐 배너, CBT&OBT&FGT, 사전예약, CPI, 커뮤니티 이벤트, 게이머 대규모 집중 참여 상품 '던전' 이벤트(mCPA), PC/Steam 게임 전용 패키지 등 게임 서비스의 라이프사이클을 전체를 관통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1:1 전담 매니저가 KPI 목표 달성을 지원하며 Retention은 물론 ROAS 효율을 최대화해 드립니다. 현재까지 15,000개 이상의 게임이 입점해 있습니다. 현재 넥슨, 넷마블, IGG, Moonactive 등 400여 개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Googleplay 엔터테인먼트 인기 차트 4위 랭킹되고 2023~2024년에는 Appsflyer 리텐션 부문 파워 랭킹 4위되었습니다.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플레이오로 귀사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을 지원하겠습니다.

글로벌 게이머들이 모여 소통하는 플레이오를 직접 설치해서 체험해보세요! 
*플레이오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na.playio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매체사)
서비스 이름
모바일 게임 리워드 앱 '플레이오(Playio)'
서비스 요약
About Playio
대한민국 No.1 Game Playtime Reward APP 

플레이오는 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관련 글로벌 인기 APP 서비스입니다. 

유저의 모바일 또는 PC 게임 플레이 시간과 게임 내 특정 행동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플레이오만의 액션 기반 리워드 마케팅 시스템으로는 고객사의 게임 Retention과 ROAS를 극대화합니다. 

SDK 설치, API 연동 없이 게임의 간편하게 Googleplay 링크 또는 MMP 트래킹링크만으로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저 모두 게이머라 단기간에 게이머를 모객하거나 장기간에 게임 수익을 지속화할 때에도 사용하는 마케팅 매체로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주요 성과]
- Googleplay 다운로드 설치 후 300만 명 돌파 
- 2022년 Googleplay 엔터테인먼트 인기 차트 4위 랭킹 
- 2023~2024년 Appsflyer 리텐션 부문 파워 랭킹 4위
- 글로벌 DAU 17만 명 이상
- 입점 게임 수 15,000개 돌파 
- 글로벌 고객사 수 400개 돌파

글로벌 게이머들이 모여 소통하는 플레이오를 직접 설치해서 체험해보세요! 
*플레이오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na.playio
서비스 상세
[타겟 국가]
- 한국
- 일본
- 대만
- 홍콩
- 마카오
- 미국


[주요 상품]
- CBT/OBT/FGT
- 사전예약(Googleplay/WEB)  
- CPI 패키지(타임 퀘스트, 히든 퀘스트) 
- 커뮤니티 이벤트 
- 던전 
- 피쳐드 
- 스팀(Steam) 패키지 


[플레이오 장점]
✓ 플레이타임 최적화: 플레이타임에 따라 실시간으로 포인트 지급
✓ Retention 최적화: 매일 정해진 시간만큼 플레이를 하면 포인트 지급
✓ Engagement 최적화: 튜토리얼 완료, 레벨10 등 특정 액션 완료하면 포인트 지급 
✓ ROAS 최적화: 정해진 게임 내 이벤트(광고 시청, 인앱 결제 등)를 달성하면 포인트 지급


[플레이오 기술]
✓ AI 기반 노출 알고리즘: 유저의 게임 플레이 데이터 기반한 개인화된 게임 정보 노출로 게임 마케팅 효과 극대화
✓ 기본 타겟팅: 국가, 성별, 연령 마케팅 가능 
✓ 고가치 유저 타겟팅: 마케팅 KPI에 맞춰 '광고 시청 완료률 높은 유저', '고과금 유저', '경쟁 게임 플레이 유저', 'RPG 게임 선호하는 유저' 등 세분화된 타겟팅 가능 


[플레이오 고객]
넥슨, 엔씨소프트, IGG, Century Games, Netmarble, 컴투스, 위메이드, 웹젠 등 국내외 400여 개 이상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플레이오 소개서.pdf
지원 플랫폼
PC, 콘솔, 기타, 모바일
대상 국가
북미, 홍콩, 대만, 일본, 한국, 마카오
시작 견적가
(원화)  1,00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1. 킥오프 미팅(마케팅 운영안, 예산 논의) 2. 광고 소재 준비 및 데이터 연동 3. 캠페인 운영 4. 정산리포트 공유 5. 대금 지급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이미지,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플레이오, 앱광고, 로얄티, 리워드, 보상형, 플레이타임, 싱글액션, 멀티액션, NRU, Retention, ROAS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8326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35 , 한국콘텐츠진흥원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24.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5.4.7 ~ 202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