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QUPIE
게임 고객지원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개발사를 위한 특별한 혜택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게임을 위한 최고의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
- 120개 국가 : 전세계 유저가 이용하는 오큐파이 고객센터
- 100만개 : 셀프서비스 기능으로 해결된 유저의 문제
- 5분 : 가입부터 설정까지 쉽고 빠르게
- 32% : 자동화 기능으로 향상된 업무 생산성
Reference
국내 대표 게임사 오큐파이
KOG',kakaogames,NEOWIZ GAMES,HYBE,JOYCITY,LINE FRIENDS,ntori,MAST(MAST Games Studio),ELITE(ELITE GLOBAL SOURCING),2DC.,Vespa,Metanet Mplatform
FEATURE 1
개발 없이 만드는 고객센터
데스크톱과 모바일앱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고객포털은 유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색상, 로고 및 헤더 이미지, 버튼 등 개발 없이 클릭만으로 쉽게 만들고 꾸밀 수 있습니다.
- 문의하기
- 언제 어디서나 고객으로부터 문의를 받아보세요. 고객포털만 있으면 문의 유형에 따라 다양한 질문지를 편리하게 만들어 문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FEATURE 2
다양한 채널에서 접수되는 문의를 한번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문의를 한 곳에서 모으고 관리하고 답변하세요. 오큐파이 이메일, Gmail, IMAP/SMTP, 트위터, 고객포털, 구글 플레이,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채널을 연결하고 문의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연결하고
-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들어오는 모든 문의 를 하나의 공간에서 확인하세요. 더 이상 여러 화면을 오갈 필요가 없습니다.
- 답변하고
- 게임 유저 정보를 연동하여 기본 프로필부 터 등급, 기기 정보까지 다양하게 수집된 정보를 보며 답변을 정확하고 빠르게 작성 할 수 있습니다.
- 자동화하고
- 문의 특성에 따라 담당자를 자동 배정하고, 유저에게는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자동 알림을 보내세요. 개인화가 가능 한 답변 템플릿까지 이용하면 일일 문의 처리량을 32% 이상 늘릴 수 있습니다.
FEATURE 3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업무의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데이터
리포트에는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한 기본적인 고객지원 현황, 유형별 문의, 채널 선호도 등의 분석이 담겨 있습니다. 보고 및 분석 기능에서 더 나은 고객지원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고객지원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오큐파이로 쉽고 편리하게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