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5.0점 (2건)
기업명
오니온파이브
대표자
전인혁
홈페이지
www.oqupie.com
서비스 담당자
  • 김지우 PD
  • 02-6012-0526
  • jeewookim@onionfive.io
기업소개
오니온파이브는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OQUPIE)"를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합니다. 
문의 자동화 처리 부터 개인정보 보호까지 글로벌 엔드유저 문의에 대응함에서 발생하는 모든 어려움을 해결합니다.  조이시티, 카카오게임즈 를 비롯하여 다양한 규모의 스튜디오에서 선택한 오큐파이 입니다. 게임 고객지원에 최적화된 고객 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인프라 : 솔루션 구매지원
서비스 이름
오큐파이(OQUPIE)
서비스 요약
글로벌 게임 고객지원을 위해 필요한 고객센터 운영, 티켓팅 시스템, 자동화 기능, 리포트를 모두 제공합니다.
서비스 상세
오큐파이(OQUPIE)는 고객센터 구축 및 관리 부터, 유저 개인정보 보호까지 글로벌 유저 문의 대응 시 발생하는 모든 어려움을 해결합니다. 

1. 고객센터 구축 및 관리
- 가입과 동시에 고객센터 웹페이지 개설 (개발 및 디자인 필요 없음) 
- 쉬운 FAQ, 가이드 및 공지사항 작성과 공개
- PC & 모바일 모두에 최적화, 인앱 구축도 가능

2. 문의 처리 자동화
- 문의 특성에 따른 담당자 자동 배정
- 문의 접수 처리에 대해 유저에게 자동 알림
- 메시지 개인화가 가능한 답변 탬플릿 기능

3. 개인정보 보호
- GDPR 준수 및 ISMS 인증에 문제없이 유저 문의 정보 관리
- 상담원 활동 내역 로깅 및 권한 관리
- 보안 접속: 이중 인증 및 접근 가능한 IP 제한 

4. 게임 내 유저 정보 연동
- 게임 유저 정보 연동 API 제공
- 유저 특성에 따른 고객 지원 서비스 가능
- 고객센터 SSO 및 본인 인증 가능

오큐파이는 대형 게임사부터 인디 스튜디오까지 다양한 기업 규모에 따라 필요한 기능만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 플랜을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외 유명 고객지원 전문 인력회사에서 이미 오큐파이 사용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1. 대형 게임사
- 주요 레퍼런스: 조이티, 카카오게임즈, 네오위즈, 베스파 등
- 추천 플랜: 지구 이상
- 핵심 기능: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인적 관리(조직 및 권한) 기능, 멀티 서비스 통합 관리 기능 

2. 중소규모 게임사
- 주요 레퍼런스: 플레이그라운드, 나트리스, 시나몬 게임즈 등
- 추천 플랜: 대륙 플랜 이상
- 핵심 기능: 멀티 랭귀지 관리 최적화 기능

3. 국내외 고객지원 전문 인력회사
- 주요 레퍼런스: 게임덱스, 메타넷엠플랫폼, 오르고소프트, Elite gsl 등
- 핵심 기능: 고객지원 현황 리포트, 예약 답변 전송 및 문서 공개 기능 등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지원 플랫폼
PC, 모바일
대상 국가
글로벌
시작 견적가
(원화) 2,124,000
최고 견적가
(원화) 250,000,000
수행 절차
가입 > 무료체험(14일+@) + 컨설팅 > 계약 및 결제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해시태그(키워드)
고객지원솔루션, 고객센터솔루션, CS, 고객지원, 운영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오큐파이] 서비스 소개서 (1).pdf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3449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54 LH기업성장센터 9층,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