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TE GAMES Quality Management System
고객사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국제 표준화 기구(ISO)에서 인증하는 품질 경영 시스템(ISO 9001:2015)을 인증 받았습니다.
해당 품질 경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표준화의 기초를 마련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요구사항 충족 및 고객사 만족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ERTIFIED ISO 9001:20158 GLOBAL SOURCING
ELITE PORTFOLIO: CONSOLE
ELITE PORTFOLIO: PC & MOBILE
고객 지원 (CS)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은 사용자의 불편사항을 해소하며, 사용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역할입니다.
ELITE GAMES는 각 언어 및 문화권에 맞는 고객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지 담당자가 정확한 소통을 통하여 사용자에게 더 나은 고객응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CS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01. 24/365 Support
- 고객사 요청에 따른 서비스 윈도우
- 24시간 365일 상담 대응
- 02. Management
- 상담 지표 및 상담사 KPI 관리
- VOC에 대한 리포트 작성/발송
- 03. Quality Care
- 상담 내역에 대한 내부 평가 진행
- 평가 기준에 따른 추가 교육 진행
- 04. VIP Support
- 고객사와 논의 후 VIP 등급 조정
- 고객 등급에 따른 추가 케어 진행
커뮤니티 운영 (CM)
글로벌 서비스의 탄탄한 토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용자 커뮤니티가 우선 활성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LITE GAMES는 각 서비스 단계에 맞추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며, 지속적으로 사용자에게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의 다섯 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커뮤니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1. 커뮤니티 개설 및 관리
- 02. 커뮤니티 에셋 제작
- 03. 적극 유저 친화 시도
- 04. 커뮤니티 이벤트 기획 및 제안
- 05. 유저 간 토론 중재 및 대화 진행
게임 운영 (GM)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에 대해서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며, 사건/사고는 신속하게 처리 및 대응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제고하는 역할을 합니다. ELITE GAMES에서는 글로벌 운영을 위한 현지 담당자들이 국가, 문화 및 언어 등을 고려하여 사용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 01 준비 단계
- 서비스 전략 수립
- 론칭 준비
- 게임 및 툴 분석
- 02 운영 단계
- 24/365 사용자 응대
- 점검 및 장애 대응
- 03 발전 단계
- 게임 로그 및 이용자 분석
- 시장 조사 및 경쟁작 분석
- COPYRIGHT© 2010-2024 ELITE GAMES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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