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5.0점 (4건)
기업명
피티더블유코리아
대표자
시조 조세
홈페이지
www.ptw.com
서비스 담당자
  • 박종익 팀장 팀장
  • 070-8656-6051
  • jongik.park@ptw
기업소개
PTW는 게임, 디지털엔터테인먼트, 인터랙티브 미디어 등에 대한 맞춤형 QA, CX, 현지화, 사운드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 및 테크니컬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1994년 설립 이후 11개국 37개 스튜디오를 단일 네트워크화 하여 상호 유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게임 서비스 : 운영 (GM, CS, 모니터링)
서비스 이름
Player Support: 글로벌 CS&GM 서비스
서비스 요약
커뮤니티 관리, 메일 응대, 계정관리, 분석자료 작성, 프로모션 제안 등 글로벌 토탈 CS & GM 서비스를 글로벌 자사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365일, 다국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쉽게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비스 상세
【운영지원 업무범위】 
① CS
     - 고객상담: E-mail, 전화상담, 채팅상담 등
     - 빌링업무: 결제취소 및 환불 관리 등의 이슈 해결
     - 커뮤니티 관리: 가입, 탈퇴, 회원정보 수정, 실명인증, 미성년부모동의 등
② GM
     - 커뮤니티 관리: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등의 개설 및 운영으로 유저와 소통
     - 모니터링: 인게임 모니터링, 어뷰징 모니터링 및 단속, 장애 등에 대한 조치
     - 지표관리 및 분석 제안: CS지표 및 동향 분석을 통한 개선안 제안
     -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획서 작성 및 진행
③ 글로벌 서비스
     - 글로벌 서비스 운영: 전 세계 지사를 통한 고객상담 및 운영업무 일체
     - 번역/현지화: 전 세계 지사를 통한 40개 이상의 언어로 대응 가능

【운영지원 서비스 특징】 
▶ 24/7 Support : 
     고객사 요청에 따라 24시간 365일 상담 대응 
▶ Studios :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위치한 PTW 스튜디오 및 계열사를 활용하여, 고객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언어로 CX 대응 
▶ Custom Solutions : 
     고객 서비스 전략을 지원할 수 있는 각종 업무 툴 보유로 다중 채널 지원을 통한 고객 가치의 창출 
▶ Languages : 
     40여개의 언어 지원으로 언어적 격차 해소를 통해 효과적인 다국어 커뮤니케이션과 사용자 환경 제공 
▶ Client first commitment :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 별로 운영 가능, 추가 인력 투입 필요 시 신속 대응 
▶ Core Support Channels : 
     고객사와 사용자들 간의 접점 확대를 위해 커뮤니티, 포럼, 소셜미디어 등 서비스 확장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지원 플랫폼
PC, 콘솔, 모바일, 첨단융복합(VR 등)
대상 국가
북미, 남미,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시작 견적가
(원화) 10,40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Kick off 미팅(요구사항분석) → 콘텐츠분석 → 시스템 및 업무프로세스 셋업 → 수행→ 정기보고
최종 산출물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운영,CS,GM,고객지원,글로벌,커뮤니티,고객경험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PTW Korea 회사 소개서.pdf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8326 전라남도 나주시 교육길35 , 한국콘텐츠진흥원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