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이미지

4.6점 (5건)
기업명
액션핏
대표자
박인후
홈페이지
서비스 담당자
  • 서혜강 매니저
  • hyekang@actionfit.kr
기업소개
액션핏은 국내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주로 글로벌 네트워크 채널을 통한 UA마케팅과 광고수익과 인앱 수익 최적화, ASO최적화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자체 퍼블리싱을 통해 현재 10종의 게임을 직접 서비스 중이고 에이전시로 모델로도 20여개가 넘는 다양한 게임들의 컨설팅, 마케팅, 수익최적화 작업을 해왔습니다. 작년 매출은 7억원, 올해 매출은 35억 정도로 예상되고 올해까지 총 마케팅 취급액은 40억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통화 주시기 바랍니다.
주승호 / 010-6628-6821 / jush@actionfit.kr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컨설팅 : 게임성 컨설팅
서비스 이름
ASO 앱스토어 최적화 (App Store Optimization)
서비스 요약
ASO <앱스토어 최적화> 서비스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유입되는 오가닉의 최대화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ASO는 메인,서브 타이틀 / 앱아이콘 / 디스크립션<게임설명> 등을 최적화하여 앱마켓 검색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하는 작업입니다. ASO는 단기간에 성과를 내는 구조가 아니며 최소 1개월~3개월간의 장기적인 작업입니다.
서비스 상세
액션핏에서는 앱마켓 검색 결과에 영향을 주는 경쟁사 및 유사 게임의 키워드를 분석하기 위한 유료 솔루션을 3종 이상 사용중입니다. 이런 유료 솔루션을 활용하여 앱마켓의 변화하는 알고리즘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중입니다. ASO작업에서 핵심은 키워드입니다. 키워드는 관련성을 중심으로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적용되어야 합니다. 부정확하거나 구체화 되지 않은 키워드는 오히려 해당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낮추게 됩니다. 또한 경쟁 상재가 적은 키워드를 선점하여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장기적으로 관리되어야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메인,서브 타이틀
2. 앱아이콘

3. 디스크립션<게임설명>
참고 이미지/동영상
(서비스 소개, 수행이력 등)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ASO 리포트 예시.pdf
지원 플랫폼
모바일
대상 국가
글로벌
시작 견적가
(원화) 2,00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게임 분석 > 1차 ASO > 1차 결과 분석 리포트 및 2차 ASO > 2차 결과 분석 리포트 및 3차 ASO > 3차 결과 분석 리포트 및 추가 ASO
최종 산출물
리포트 문서
해시태그(키워드)
ASO,aso,앱스토어 최적화,구글플레이,앱스토어,앱마켓,App Store Optimization,오가닉,UA

참고자료

게임더하기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 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3449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54 LH기업성장센터 9층,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gspplus@kocca.kr http://gsp.kocca.kr/

Copyright 2018.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