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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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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점 (2건)
기업명
액션핏
대표자
박인후
홈페이지
서비스 담당자
  • 김선호 팀장
  • seonho@actionfit.kr
기업소개
액션핏은 국내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주로 글로벌 네트워크 채널을 통한 UA마케팅과 광고수익과 인앱 수익 최적화, ASO최적화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자체 퍼블리싱을 통해 현재 10종의 게임을 직접 서비스 중이고 에이전시로 모델로도 20여개가 넘는 다양한 게임들의 컨설팅, 마케팅, 수익최적화 작업을 해왔습니다. 작년 매출은 7억원, 올해 매출은 35억 정도로 예상되고 올해까지 총 마케팅 취급액은 40억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통화 주시기 바랍니다.
주승호 / 010-6628-6821 / jush@actionfit.kr

서비스 정보

서비스 부문
컨설팅 : 글로벌 진출 역량 진단/분석 리포트
서비스 이름
광고 수익화 컨설팅 (미디에이션 관리)
서비스 요약
최근 애드몹을 포함하여 많은 매체들이 오픈비딩(공개 입찰)의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오픈비딩으로 완전하게 전환되지 않은 상태이며 기존 워터폴 방식의 입찰 유효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공개 입찰 방식의 헤더비딩의 경우는 광고를 호출하는 페이지의 로딩시간(레이턴시)이 늘어나 사용자에게 부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미디에이션에서 티어별(국가) 워터폴을 관리하는 것은 ARPDAU를 상승시켜 게임의 전체적인 LTV를 개선하게 되고 결국 더 높은 CPI로 UA경쟁에서 유리한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서비스 상세
최근 애드몹을 포함하여 많은 매체들이 오픈비딩(공개 입찰)의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오픈비딩으로 완전하게 전환되지 않은 상태이며 기존 워터폴 방식의 입찰 유효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공개 입찰 방식의 헤더비딩의 경우는 광고를 호출하는 페이지의 로딩시간(레이턴시)이 늘어나 사용자에게 부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미디에이션에서 티어별(국가) 워터폴을 관리하는 것은 ARPDAU를 상승시켜 게임의 전체적인 LTV를 개선하게 되고 결국 더 높은 CPI로 UA경쟁에서 유리한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서비스 참고자료(포트폴리오)
지원 플랫폼
모바일
대상 국가
글로벌
시작 견적가
(원화) 3,000,000
최고 견적가
(원화) 100,000,000
수행 절차
게임 광고수익화 분석 > 인게임 광고 통계 분석 > 미디에이션 워터폴 개선 > 광고수익화 모니터링 > 추가 개선 작업 및 보강
최종 산출물
청구 내역서
해시태그(키워드)
광고수익화,오픈비딩,워터폴,헤더비딩,비딩단가,LTV,ARPDAU,UA,CPI,미디에이션

참고자료

업체 소개 자료 다운로드
ACTIONFIT(액션핏)_회사소개서_V1.1.0_KO.pdf
서비스 참고 자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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